파주․운정 환경관리센터 내 주민편익시설 민간위탁운영 사업자 모집 공고
 
「파주․운정 환경관리센터 내 주민편익시설」 운영․관리 민간위탁 사업자 선정을 위하여「파주시 사무의 민간위탁촉진 및 관리 조례」에 의거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16년 10월 21일
파주시 맑은물환경사업단장
 
1. 위탁개요
가. 위 탁 명 : 파주․운정 환경관리센터 내 주민편익시설 민간위탁운영
나. 위탁내용 : 스포츠센터 운영 및 유지관리 전반
① 파주 환경관리센터 내 주민편익시설
 시설규모 : 수영장 1373m²(25m 11레인), 헬스장 355m², 에어로빅장 200m², 스쿼시장 150m², 기계실, 식당 등
 시설위치 :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 1213-52(낙하리 153번지 일원)
 운영인력 : 36명
② 운정 환경관리센터 내 주민편익시설
 시설규모 : 관람석 685m², 헬스장 203m², 수영장 933m²(50m 10레인), 에어로빅장139㎡, 기계실, 주차장 등
 시설위치 : 파주시 가람로150번길 41-34(와동동 1503번지 일원)
 운영인력 : 32명
다. 위탁기간 : 2017. 1. 1. 〜 2019. 12. 31.(3년)
라. 위탁운영비용(추정금액)
 총 운 영 비 : 금3,748,773천원/1년(부가세 포함)
‐ 총 비정산비 : 금2,917,635천원/1년(부가세 포함)
‐ 총 정 산 비 : 금831,138천원/1년(부가세 포함)

마. 위탁조건
① 운영비에 대하여는 연간 사후방식으로 하며 사업연도 종료 후 20일내에 제출하여 정산 후 손실액 또는 이익금을 협상비율에 의거 지급(납부)한다.
② 수탁기관의 위탁비용은 시설사용료에서 충당하며 영업 손실액 또는 이익금 발생 시 분배율은 제안안내서를 참조한다.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최근 3년 이내에 정부, 지방자치단체, 민간에서 시행한 체육시설에 수영장(25m이상 6레인), 헬스장(200㎡이상), 에어로빅장(130㎡이상), 스쿼시장(150㎡이상) 종목 중 동일사업장 안에서 수영장을 포함한 2개 이상 종목을 1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법인 또는 사회단체(단독신청에 한함)
※ 최근 3년 이내란 2013.10.20 ~ 2016. 10.20 일까지의 기간을 말함.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민간위탁기관 적격자심사위원회를 통해 제안서 등을 평가하여 결정한다.
나.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기술평가(정량적+정성적 심사) 80%, 가격평가 20%로 한다.
다.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는『파주시 사무의 민간위탁 촉진 및 관리 조례』에 의거 평가기준 및 배점을 정하고 적격자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다.
 
5. 공고 및 입찰참가 등록(신청)
가. 공고기간 : 2016.10.21. ~ 2016.11.4.(15일간)
나. 등록기간 : 2016.11. 7. 09:00 ~ 18:00(1일간)
다. 장 소 : 파주시청 맑은물환경사업단 환경시설과(파주시 시민회관길 33 3층)
라. 등록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E-mail 등 접수 불가)
 
마.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서약서 1부
③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대표자(법인) 인감증명서 1부
⑥ 법인설립허가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⑦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⑧ 최근 3년 이내에 정부, 지방자치단체, 민간에서 시행한 체육시설에 수영장(25m이상 6레인), 헬스장(200㎡이상), 에어로빅장(130㎡이상), 스쿼시장(150㎡이상) 종목중 동일사업장 안에서 수영장을 포함한 2개 이상 종목을 1년 이상 운영한 실적 증빙자료 1식(실적증명서,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 최근 3년 이내란 2013. 10. 20 ~ 2016. 10. 20 일까지의 기간을 말함.
※ 위 기간내 실적 중 배점을 고려하여 입찰자에게 유리한 실적 1건만 인정함.(제출된 종목 기간이 다를 경우 제출된 종목 기간을 합산하여 제출된 종목수로 나누어 평균기간을 적용함)
 
6.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16. 11. 9. 09:00 ~ 18:00(1일간)
나. 장 소
∙ 기술제안서 : 파주시청 맑은물환경사업단 환경시설과(파주시 시민회관길 33 3층)
∙ 가격제안서 : 파주시청 맑은물환경사업단 상하수도과(파주시 시민회관길 33 3층)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E-mail 등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① 기술능력 평가제안서 13부(원본 1부, 사본 12부)
∙ 정량적 평가 자료는 별도로 철하여 제출(별책)
② 기술능력 평가제안서 요약서(13부)
∙ 표지를 포함하여 5장내(글자포인트는 13)
③ 입찰가격 제안서 1부
∙ 밀봉 및 날인하여 제출
7. 적격자심사위원회 개최
가. 일시 및 장소 : 2016. 11. 15.(변동시 유선통보)
나. 입찰참가자 제안서 발표
∙ 발표방법 : 입찰참가 업체당 1인이 10분 이내로 프레젠테이션 후 질의응답
∙ 발표내용 : 사업수행계획 및 기술제안 등
∙ 발표순서 : 입찰참가 접수순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협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됨.
 
 
9.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10.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서 작성요령 및 심사기준에 관한 사항은 나라장터(http://www. g2b.go.kr) 및 파주시 홈페이지(http://paju.go.kr)에 게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40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39호) 등 입찰관련 회계예규 및 특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대조 필”명기 후 사용인감 날인하여 제출한다.
라. 필요시 위탁운영실적 등 관계기관이 발행한 증명서를 참가자에게 추가로 요구할 수 있으며, 평가 자료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실격으로 처리하며 입찰참여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협약을 해지할 수 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협상 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한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파주시 환경시설과 환경시설팀(031-940-4773)로 문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