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 행정업무 및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시청 전산실 무정전전원장치(UPS) 및 축전지 교체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행정업무 및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시민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중단일시 : 2016. 10. 7.(금) 19:00 ~ 10. 9.(일) 17: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업무중단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2. 중단사유 : 전산실 무정전전원장치(UPS) 및 축전지 교체 작업
3. 중단업무
가) 행정업무 : 새올행정, 지방재정(e-호조), 표준지방세, 지방인사, 건축행정(세움터),
부동산거래관리, 주민등록, 세외수입, 도로명, 온나라 등
나) 민원서비스 : 시 대표홈페이지(http://www.paju.go.kr), 의회홈페이지,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등의 모든 민원서비스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