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대표 홈페이지 뉴스포털 오픈 및 개편 안내

파주 대표 홈페이지 뉴스포털 오픈 및 개편 안내

달라진 대표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개편전과 개편후 사이트 디자인 이미지

1. 뉴스포털 ‘파주뉴스’ Open
새로운 뉴스포털 홈페이지 '파주뉴스'를 통해 파주의 다양한 뉴스와 소식을 한눈에! 한번에! 제공합니다.
뉴스포털 ‘파주뉴스’ 최신 주요뉴스, 시민기자이야기, 월간 소식지, 영상·포토 뉴스 등 각종 소식을 다양한 방법으로 전해드립니다.

"뉴스포털 오픈과 함께 대표 홈페이지는 심플하고 간결한 구성으로 개편하였습니다.”

2. 통합 검색의 편의성 강화
검색창을 상단에 항상 고정하여 언제든지 편리하게 검색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 메인 배너 영역 확대 및 배치 변경
메인 배너영역을 더 크게 조정하여 파주시 주요 홍보자료를 더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개편하였습니다.
4. 관심정보 서비스 개선
이용자 관심정보 서비스를 통해 내가 많이 찾은 정보, 전체 방문자가 많이 찾은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5. 파주 에브리원 서비스 신설
모든 민원신청, 생애주기별 복지정책, 이달의 문화행사를 통해 홈페이지의 다양한 서비스를 테마별·분야별로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모든 신청의 메뉴는 사용패턴 분석을 통해 많이 찾는 메뉴가 우선 노출되도록 하여 편리성을 강화하였습니다.
6.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한번에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바로 확인하고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7. 폰트크기 조절로 가독성 개선
콘텐츠 영역의 글자(폰트) 크기를 키워 좀 더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가독성을 개선하였습니다.
8.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서비스 제공
뉴스포털 '파주뉴스'와 새로운 대표 홈페이지는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